2023-08 | 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: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0-12 |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: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| 심성욱 |
2012-12 |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| 심성욱 |
2007-11 | 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: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08-02 | 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08-02 | 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17-11 | 광고소구, 관여도,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| 심성욱 |
2015-05 |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-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5-05 |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: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4-01 | 국내 In-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: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3-01 | 국내외 광고제 수상작의 크리에이티비티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13-07 | 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03-08 |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(정책), 이미지, 혼합(이슈와 이미지)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 | 심성욱 |
2013-09 |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05-07 | 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| 심성욱 |
2005-07 | 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| 심성욱 |
2011-04 |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21-06 |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: 안전,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 | 심성욱 |
2021-06 |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: 안전,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 | 심성욱 |
2012-07 | 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14-10 |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: 상호작용성, 광고가치,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5-04 |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: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9-10 |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: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9-02 | 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: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04-06 |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20-08 | 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,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07-08 | 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07-08 | 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05-02 | 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 | 심성욱 |
2018-09 | 미디어파사드의 특성과 시각적 요소 및 관여도가 광고태도, 브랜드태도, 구전의도에 미치는 반응연구 | 심성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