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byAuthor심성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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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-01AHP분석을 활용한 향후 디지털 마케팅 구성요인의 중요도 연구: 부산국제광고제 애드텍 2017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
2021-06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심성욱
2004-04Cross-Cultural Differences in Perceived Risk of Online Shopping심성욱
2016-03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social networking advertising: a case of Facebook users in South Korea심성욱
2005-09Interactivity and Animated-Character’s Role as Mediator of Consumers’ Attitude Formation and Processing on the Web심성욱
2017-07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,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탐색적 연구심성욱
2024-02OTT 서비스 플랫폼의 콘텐츠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연구* :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심성욱
2005-06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: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심성욱
2008-03Propaganda or public relations campaign? International communication on the war against Iraq심성욱
2016-07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: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,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심성욱
2013-03The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PTV Advertising: The Role of Interactivity and Avertising Value심성욱
2013-02The dimensions of nation brand personality: A study of nine countries심성욱
2023-11The Younger, the TikToker: Investigating Social Media Ad Platforms for Young American and Chinese Users심성욱
2006-12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심성욱
2009-08TV광고에서의 브랜드캐릭터 유형 분석 : 내러티브와 의인화를 중심으로심성욱
2010-12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? :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심성욱
2023-08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: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심성욱
2010-12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: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심성욱
2012-12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심성욱
2007-11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: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
2008-02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08-02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17-11광고소구, 관여도,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심성욱
2015-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-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
2015-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: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
2014-01국내 In-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: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심성욱
2013-01국내외 광고제 수상작의 크리에이티비티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심성욱
2013-07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
2003-08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(정책), 이미지, 혼합(이슈와 이미지)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심성욱
2013-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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