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yang University repository
menu
검색
Library
Hanyang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
My Repository
My Account
Receive email updates
Edit Profile
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
Browsing byAuthor심성욱
Jump to:
All
A
B
C
D
E
F
G
H
I
J
K
L
M
N
O
P
Q
R
S
T
U
V
W
X
Y
Z
All
A
B
C
D
E
F
G
H
I
J
K
L
M
N
O
P
Q
R
S
T
U
V
W
X
Y
Z
가
나
다
라
마
바
사
아
자
차
카
타
파
하
가
나
다
라
마
바
사
아
자
차
카
타
파
하
or enter first few letters:
Sort by:
title
issue date
submit date
In order:
Ascending
Descending
Results/Page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55
60
65
70
75
80
85
90
95
100
Authors/Record:
All
1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Showing results 84 to 98 of 98
Issue Date
Title
Author(s)
2008-04
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
심성욱
2008-04
자아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분석
심성욱
2023-01
제페토(ZEPETO)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: 광고효과의 긍정적·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
심성욱
2023-01
제페토(ZEPETO)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: 광고효과의 긍정적·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
심성욱
2020-08
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-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
심성욱
2007-04
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07-12
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
심성욱
2007-12
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
심성욱
2022-05
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,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21-08
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: 근거이론의 적용
심성욱
2022-10
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: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
심성욱
2012-01
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: 매체태도를 중심으로
심성욱
2017-08
한국과 미국의 야립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 대한 비교 연구: 문화, 광고소구, 형태, 디자인 차원에서
심성욱
2017-11
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: 소구방식, 광고 및 표현전략,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
심성욱
2011-05
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:공공서비스 중요도-성과 분석모형의 적용
심성욱
1
2
3
4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