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byAuthor박정근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57 to 60 of 60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7-06전자고객센터를 통한 유통업체의 고객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박정근
2017-12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정근
2020-09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박정근
2019-10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박정근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