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byAuthor문준연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20 to 30 of 30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7-02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 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2017-02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2015-12스키 리조트 속성이 고객만족과 리조트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1999-11오픈프라이스제도가 소비자 , 제조업체 및 중간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- 화장품산업을 중심으로문준연
1999-12오픈프라이스제도의 효과에 대한 이론적 분석: 유통업체 및 소비자를 중심으로문준연
2005-04제품 유형과 가격이 개인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2001-03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정책에 관한 연구: 안산시의 중소기업을 중심으로문준연
2017-02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2021-10패션 팝업 스토어에 있어서 소비자 특성이 청년층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2018-12편익 소구 유형과 자아해석 및 불공정성 인식이 공익 광고 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문준연
2015-06희소성과 브랜드 신뢰도, 제품 유형 및 조절초점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문준연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