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-01 | 자극 정보 어휘의 개념 정립과 영상의 촉각적 정보 어휘 분석 | 김성훈 |
2009-03 | 재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연구 -인터랙티브 TV를 중심으로 | 김성훈 |
2011-04 | 재활용 폴리에스터 칩의 물성 향상 연구 | 김성훈 |
2010-12 | 적극적인 고객 참여를 위한 사용자 경험으로서 의외성에 관한 연구 | 김성훈 |
2015-04 | 전기방사에 의한 재기록 가능한 자외선 응답형 폴리카프로락톤 패턴 | 김성훈 |
2014-05 | 전시 공간에서의 3D 컨텐츠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- 국내 전시를 중심으로 - | 김성훈 |
2010-12 |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에 관한 연구 -여행정보 웹 사이트의 시각적 구성요소를 중심으로- | 김성훈 |
2019-06 | 제품의 관여도에 따른 3D 모션그래픽 활용에 관한 연구 | 김성훈 |
2017-12 |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| 김성훈 |
2019-03 | 증강현실(AR)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요소 연구 | 김성훈 |
2018-06 | 증강현실(AR)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| 김성훈 |
2018-09 | 증강현실(AR)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타난 어포던스 디자인 특성 연구 | 김성훈 |
2012-09 | 지르코니아 나노섬유를 함유한 PAN계 탄소섬유의 제조 및 특성 분석 | 김성훈 |
2011-12 | 채널 브랜딩을 위한 CATV Station ID의 시각적 표현 연구 -생활정보채널을 중심으로- | 김성훈 |
2015-06 | 청각⋅언어장애인을 위한 의사소통 모바일 앱(App) UX/UI 디자인 연구 | 김성훈 |
2015-06 | 청각·언어장애인을 위한 의사소통 모바일 앱(App) UX/UI 디자인 연구 | 김성훈 |
2014-05 | 체험 마케팅으로서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활용에 관한 연구 | 김성훈 |
2012-12 | 체험형 미디어 공간에서의 인터랙티브 전시영상 활성화 방안 연구 | 김성훈 |
2012-03 | 캘리그래피 활용 매체의 조형적 표현 연구 | 김성훈 |
2012-03 | 캘리그래피를 활용한 한글 서체 표현유형 연구 | 김성훈 |
2016-04 | 캘리그래피의 시각적 표현유형과 시청자 기억의 상관성 연구 | 김성훈 |
2016-04 | 캘리그래피의 시각적 표현유형과 시청자 기억의 상관성 연구 - TV 드라마 타이틀을 중심으로 - | 김성훈 |
2004-05 | 커뮤니티요소로서 아바타의 자아표현에 관한 연구 | 김성훈 |
2008-12 | 컨텐츠 사용자 경험요인을 중심으로 한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연구 | 김성훈 |
2008-12 | 컨텐츠 사용자 경험요인을 중심으로 한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연구 -박물관 웹 사이트 인포메이션 아키텍처 디자인을 중심으로- | 김성훈 |
2011-10 | 컴포넌트화 웹 컨텐츠의 사용자 인지행동 분석을 통한 최적화 멘탈유형 연구 | 김성훈 |
2013-03 | 키오스크의 타일구조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- 한국관광공사 무인안내 시스템 중심으로 - | 김성훈 |
2002-10 |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의 키치현상에 관한 연구 | 김성훈 |
2002-10 | 타이포그래피디자인의 시지각 연구 | 김성훈 |
2008-06 | 태국 디지털 문화콘텐츠산업에 관한 연구 | 김성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