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byAuthor김보영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26 to 53 of 53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7-06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김보영
2016-05Traceability system as perceived-uncertainty mitigator for sustainable global food trade김보영
2015-06국가별 자료를 이용한 주류적정가격 추정김보영
2018-04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활동과 CSR 진정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,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5-06기후변화와 세계 식량생산-패널자료를 이용한 실증분석-김보영
2013-07명품의 원산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20-10모바일 쇼핑에서의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 척도개발김보영
2020-10모바일쇼핑에서 리테일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김보영
2013-06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유통채널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김보영
2015-06불법담배유통량의 가격탄력성 추정연구김보영
2019-03소비자의 브랜드 신뢰, 가치의식, 원산지 중요성 및 한류 제품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베트남 소비자 연구김보영
2013-05식품안전사건 발생 시 미디어와 산업의 인식도 조사김보영
2022-06온라인 명품 쇼핑에서 지각된 소비가치가 몰입,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 사회적 위험과 코로나 위험에 따른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김보영
2019-11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자기결정 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옴니채널 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8-05원산지 이미지, 브랜드 태도,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6-06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: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김보영
2021-06전자상거래 벤더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영향과 신뢰 선행 요인: 중국시장에서 탐색재와 경험재를 중심으로김보영
2016-06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4-02조직구성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-대인관계 스트레스를 조절효과로-김보영
2013-01주요 식품안전사건에서 정부와 언론이 사용한 보도용어의 차이가 리스크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0-08중학교 수학교과에서 Brousseau의 교수학적 상황론에 입각한 지도연구김보영
2019-02콘크리트 내의 염소이온 고정화 능력에 대한 정량적 평가김보영
2015-06투자비, 기업특성 및 시장점유율 변수를 활용한 무형가치 분해* - R&D가치, Brand가치, Human Resource가치, Finance가치 -김보영
2022-03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경험이 몰입, 만족도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3-06한국상장 서비스기업의 주가와 재무정보를 활용한 무형자산가치 분해 - 기술가치, 브랜드가치, 인적자원가치를 중심으로 -김보영
2008-02한국전쟁 휴전회담 연구김보영
2020-06한류가 국내 고등교육기관의 외국인 유학생 유치에 미치는 영향김보영
2014-08한류가 한국 가공식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김보영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