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byAuthor강석후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9 to 13 of 13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6-12정보원 공신력에 따른 메시지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강석후
2006-12정보원 공신력에 따른 메시지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- 온라인상에서, 고관여 제품 `자동차'를 중심으로강석후
2006-05제품혁신과 지각된 혁신 지속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-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석후
2002-12판매원과 제조업자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선행변수에 관한 실증적 연구강석후
2006-11혼성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몰 구매 저해요인에 관한 연구 - 온라인 정보탐색 / 오프라인 구매 소비자를 중심으로강석후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