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03-06 | The Design and Communication Strategy of Virtual Idols “Luo Tianyi(洛天依)” | CHOI ALBERT YOUNG |
2007-08 | e-러닝 기반의 시각디자인 교육 방법론 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23-03 | The technique of leaving white space in Xia Gui's works contains taoist philosophy | CHOI ALBERT YOUNG |
2023-03 | Understanding Korean Aesthetics in the Package Design of the History of Whoo by Culture Code Brand Design (CCBD) Methodology | CHOI ALBERT YOUNG |
2015-09 |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08-03 | 국내 휴대폰 브랜드 이미지 연상 작용에 있어 브랜드 마크의 영향 | CHOI ALBERT YOUNG |
2005-12 | 기억 연상작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09-05 | 다층 퍼셉트론의 맥락으로 본 디자인 콘셉트 개발 모형 | CHOI ALBERT YOUNG |
2015-06 | 디자인 콘셉트 개발 방법론으로서 ‘디자인 콘셉토’ 교육 평가 - 중국 상해 대학교 디자인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- | CHOI ALBERT YOUNG |
2009-01 | 디자인 콘셉트 개발의 요체로서 문제와 문제해결 | CHOI ALBERT YOUNG |
2004-11 | 레이아웃 형식화: 효과적인 레이아웃을 위한 디자인 방법론 | CHOI ALBERT YOUNG |
2012-12 | 리뉴얼 라벨 디자인의 브랜드 개성 차별화 전략 - OB맥주를 중심으로 - | CHOI ALBERT YOUNG |
2016-04 | 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 | CHOI ALBERT YOUNG |
2016-08 |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12-06 | 브랜드디자인에 있어 지속기능디자인과 단기기능디자인의 특성 -잠바주스 브랜드디자인 분석을 중심으로- | CHOI ALBERT YOUNG |
2018-06 | 브랜드디자인의 기본적인 기능에 있어 문화코드의 역할 | CHOI ALBERT YOUNG |
2020-09 | 사용자 경험 요소와 문화코드 맥락에서 본 SPA 브랜드 웹사이트 사례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18-09 | 소닉 브랜딩의 개념과 오디오 터치포인트 유형에 관한 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17-03 | 시각이미지 유형에 있어 기하학적 형태와 유기적 형태 연구 | CHOI ALBERT YOUNG |
2016-06 | 어린이 디자인 교재의 표지디자인 연구 | CHOI ALBERT YOUNG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