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yang University repository
menu
검색
Library
Hanyang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
My Repository
My Account
Receive email updates
Edit Profile
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
Browsing byAuthor박정근
Jump to:
All
A
B
C
D
E
F
G
H
I
J
K
L
M
N
O
P
Q
R
S
T
U
V
W
X
Y
Z
All
A
B
C
D
E
F
G
H
I
J
K
L
M
N
O
P
Q
R
S
T
U
V
W
X
Y
Z
가
나
다
라
마
바
사
아
자
차
카
타
파
하
가
나
다
라
마
바
사
아
자
차
카
타
파
하
or enter first few letters:
Sort by:
title
issue date
submit date
In order:
Ascending
Descending
Results/Page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55
60
65
70
75
80
85
90
95
100
Authors/Record:
All
1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Showing results 51 to 60 of 60
Issue Date
Title
Author(s)
2017-03
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박정근
2017-03
기업의 공익활동과 공익연계 마케팅이 제품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박정근
2021-12
디지털 시대 브랜드 옹호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
박정근
2019-08
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박정근
2019-10
브랜드에 대한 몰입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: 호텔 산업을 중심으로
박정근
2015-12
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
박정근
2017-06
전자고객센터를 통한 유통업체의 고객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
박정근
2017-12
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박정근
2020-09
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
박정근
2019-10
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
박정근
1
2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